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용하기 쉬운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독수리국가 2020. 7. 20. 13:38

본문


사용하기 쉬운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사람들은 이메일 마케팅을 꺼리는 경향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면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어떻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를 훨씬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그들이 당신을 알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들을 얻는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살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당신의 이메일에 그 이유를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도록 격려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전략.


이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스팸으로 보내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영향을 줄 것이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방법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클라이언트 사용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만 삭제한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보고될 위험을 감수하고 있으며, ISP가 구현한 정책을 위반하여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것 같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너무 질려서 더 이상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불필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 가입자가 진정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기를 원하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의 제공자가 스팸이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명절에는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직장에 있지 않고 가족들 때문에 바쁘고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는다.


어떤 규칙에도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그러한 예외의 예로는 LED TV를 2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이 있을 수 있다.




먼저 허가를 받지 않고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극적인 피드백과 수동적인 피드백을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소극적인 피드백도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이 더 교묘하다.


수동 피드백은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확인하고 전자 메일의 공개 속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모니터링 기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전자 메일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유형의 모바일 장치로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많은 모바일 기기들은 평균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다.


모바일 장치의 제약에 주의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전자 메일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자료를 완성했으면 Linux를 포함한 모든 주요 브라우저, 다양한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다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테스트하십시오.


메시지는 이메일 서버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주의를 끄는 것이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행착오를 필요로 한다.


비효과적인 것으로 판명되는 변화하는 전략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비록 승리 전략을 갖고 있다고 해도, 끊임없이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이 중요하다.




서브스크립션 목록을 집중적이고 집중적인 대상으로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상위 고객들과 그들의 모든 연락처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메일링 리스트를 당신의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독점적인 팁라인처럼 들리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메일링들을 더욱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동시에 당신은 더욱 타겟팅된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것이다.




이메일에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태그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으면 Alt 태그가 유용할 것이다.


판독기가 이미지의 목적뿐만 아니라 해당 이미지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태그의 정보를 반드시 사용하십시오.


링크를 만들 때도 이러한 링크를 사용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을 줄 것인지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기법을 적용하기 시작하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다.